barbar

QUICK ICONS

  • 상품검색
  • Q&A
  • 상품후기
  • 인스타후기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STORE
  • 장바구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최근본상품
  • 관심상품
  • 좋아요
  • 쿠폰관리
  • 적립금
  • 예치금
  • 내게시물
  • 나의댓글

REVIEW

뒤로가기
제목

물건은 좋았으나 서비스가 별로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0-02-26 14:00:11

조회 15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격과 디자인이 좋길래 사보자 하고 샀는데.

물건을 받고 확인을 하니, 브러쉬보관부분과 메인 파트 부분에 골드색 펄이 뭍어있었고

누군가가 사용해보고 환불하거나 취소한 상품을 보낸거 같아 아주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래서 교환 신청을 했는데도 이틀동안 기사님이 오시지 않아

고객센터전화 했더니 그 다음날 그제서야 기사님 연락오시고 가져가시고,

물건을 가져가 놓고선 연락이 없어서 주말이 빼고 3일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하니까 저녁에 물류에서 보내준다 했다며 확인하고 상품을 보내주겠다 해서

하....그래 확인하다보면 늦게 보낼 수도 있지 하고 참았는데

진짜 물건을 다시 보냈으면 보냈다고 문자라도 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송장번호라던지 고객은 내내 기다리고 있는데


그러다 덜렁 물건이 도착했는데

사은품은 쏙 빼고 보내고 ㅋㅋㅋ

다시 보내준다는데

그놈의 담당자

담당자가 누구길래 매번 전화할때마다 없습니까

물건 안보내고 실수 연발에

판매하는 사람이 보낼 때, 물건 검수해서 보내는 건 기본 아닙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27 10:29:51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고객님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셨는데 상품 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출고 수량이 많아...검수 부분에서 미흡했던 부분을 보강하여,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업체에서도 택배사를 이용하다 보니 회수 또는 입고확인이 지연된 부분도
    빠르게 진행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