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상품검색
  • Q&A
  • 상품후기
  • 인스타후기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STORE
  • 장바구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최근본상품
  • 관심상품
  • 좋아요
  • 쿠폰관리
  • 적립금
  • 예치금
  • 내게시물
  • 나의댓글

Q&A 문의

뒤로가기
제목

기타 문의

작성자 화****(ip:)

작성일 2019-04-15 13:34:47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번호 : 2019041216893771 

저랑 통화하고 저랑 톡톡으로 상담한 상담원 이름이 뭡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대를 그런식으로하는건 상급자나 대표님은 아십니까??

언제 출고가 되는지 궁금했고,
톡톡으로 주문번호 결제내역 캡쳐까지 했으면 이게 네이버페이인지 스토어팜인지
확인하고 출고가 되는지 안되는지 아셔야지ㅋㅋㅋㅋㅋㅋ주문건 확인안된다고 직접 네이버페이로 문의하라뇨?

고객이 결제를했고 결제내역까지 캡쳐해서 보냈으면
주문건 확인이 안되면 업체에서 확인을해야지 고객한테 책임 전가하십니까?

상담원은 이말했다고 기분이 나쁜건지
말하고있는데 네~~좋은 하루 되세요^^ 이런식으로 비꼬기나 하고

상급자 분이 제글 확인하셨으면 직원 교육 똑바로 시키셔야 될 듯 하네요^^
저랑 상담했던 상담원은 고객 응대 그따위로 하지마세요^^


첨부파일 ㅋㅋ.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